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자주묻는질문 (반품도착,현금영수증,적립금,카드취소)
작성자 minuet (ip:)
작성일 2016-04-07
조회수 113106
평점 0점


 


1. 카드취소 처리문자를 받았는데, 입금이 안되어있어요


-> 카드결제특성상 저희쪽에서 취소처리를 해드려도, 

카드대행사에서 처리하는기간이 5~7일정도(영업일기준) 소요된답니다.


따라서 조금 여유있게 기다려주시거나, 좀더 자세한 사항은 사용하셨던 카드사에 문의해주시면 안내받으실수있습니다.


2. 적립금이 있는데 어떻게 사용하나요?


-> 적립금은 5000원이상 보유시 20000원 이상의 상품을 구매하실 때 사용 가능합니다^^
     적립금을 5000원이상 보유하신경우 주문 작성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적립금 사용가능한 칸이 보이게됩니다.


적립금은 상품 구매시에만 사용가능하며, 배송비 등으로 대체는 불가능합니다.,

적립금을 사용하신 주문건을 반품/취소 하시게 되면 사용하셨던 적립금은 1~3일 이내 자동으로 복구됩니다.

(★적립금을 사용한 상품에대해서는 구매적립금이 적립이 안됩니다★)


★ 세일상품 구매시 적립금 사용은 어려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3.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 현금영수증은 ORDER 메뉴에서 해당주문번호를 클릭하신후_ 주문상세조회페이지 하단의 
   [현금영수증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신청이 가능하십니다.


버튼이 보이지않는경우, Q&A [기타문의]로 정보를 남겨주시면 발행해드립니다.

 


4.  반품한 상품이 도착했다는데 언제 처리되나요?

 


-> 사무실로 직접 택배를 받지 않고 택배사 물류센터를 거쳐 사무실에 도착하는 시스템입니다.

    반송장번호로 배송현황 조회시 '배송완료' 로 표기된 날짜에서 +2~3일 뒤에 사무실에 도착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반품상품이 저희쪽에 도착을하면,


   1. 당일에 상품을 개봉한 후 상품 상태를 확인하고

   2. 다음날에 시스템상에서 반품처리를 합니다.

   3. 환불은 시스템 처리된후 3-5일 안에 처리됩니다.

   4. 따라서 반품상품이 도착했다고 문자를 받으셨더라도, 처리기간이 2-3일정도 소요되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됩니다^^


  * 위의 일정은 영업일 기준이므로, 주말제외 2-3일 소요됩니다 (예: 금요일 도착건은 그다음주 월~화정도에 처리됨)

  * 반품/환불 처리완료후 알림톡이나 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 교환건은 교환상품 입고일에따라 시일이 더 소요될수있습니다.

  * 도착완료 후 5일 정도가 지났는데도 처리가 되지 않았다면 QnA로 문의부탁드립니다.

  * 빠른처리를 위해 최대한 노력 하겠습니다!

 

 

5. 입금했는데 입금확인 문자가 안와요

 

-> 입금자동확인프로그램을 이용을하고있어, 입금해주셔도 바로 입금 확인이 안되며, 

    30분마다 자동적으로 입금확인을 도와드리고있습니다. 

 

     혹시라도 30분이후에도 확인문자가 오지 않을 경우 , 

    입금금액과, 입금자명 확인후에 , QnA [입금문의] 로 글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 간혹 사업자명이 붙어서 입금이될경우가있습니다. 

  예를 들어 입금자명 : 전미경(미뉴에트)  이렇게 입금이될경우 , 

  주문서에  전미경 (미뉴에트) 라고 똑같이 동일하게 적어주셔야 입금 확인이 된답니다!  입금자명 전미경으로 해주실경우에는 입금확인이 안됩니다)    

 

 

6.주문하고 입금확인이 되었는데 주문 취소,교환,추가 가 가능한가요?

 

-> 매일 오후3시 이전까지 배송전 주문서에 한하여 상품취소, 교환, 추가 모두 가능합니다.

  결제 완료가 되면 미뉴에트측에서만 주문서 변경및 취소가 가능하니
  Q&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원하시는 내용을 문의해주세요.


 '주문취소'를 원하실 경우

 

   - 무통장입금시 환불받으실 [은행/예금주/계좌번호] 를 알려주세요.
   - 카드결제시 결제하신 카드로 환불처리를 도와드립니다.
   - 실시간계좌이체(이니시스) 시 카드결제와 달리 부분취소가 안되오니
     콜센터및 문의게시판으로 상담 후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 휴대폰 결제시에도 부분취소가 불가능하며, 

     당월까지만 환불이 가능하여콜센터및 문의게시판으로 상담 후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상품교환'을 원하실 경우

 

   변경할 상품명 및 정확한 옵션을 말씀해 주세요.
   차액이 발생할 경우, 입금 및 차감해드리는 방법으로 진행되며
   결제하신 수단대로 처리 도와드립니다.

 

 '주문추가'를 원하실 경우

 

   추가할 상품을 주문 및 결제 완료 후 오후3시 이전으로 고객센터 또는 QnA 게시판으로 연락주세요.

   기존 주문서와 묶음배송 후 추가 결제된 배송비는 부분환불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7. 주문을 따로 했는데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 수령자명, 연락처, 배송주소가 모두 동일할 경우에만 묶음배송 처리가 가능하며, 

    배송비가 결제된 주문서는 부분 환불이 가능합니다.

    주문 당일 미뉴에트 고객센터 또는 QnA 게시판을 통해 묶음배송 요청 남겨주시면 신속히 도움 드리겠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INSTAGRAM@luv.minuet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